사조브랜드

로하이

사조가 제안하는 좋은 식품의 기준. 사조 대표브랜드를 소개합니다.

사조산업 " 지방이 낮아 Low 단백질이 높아 High "
계열사 바로가기 브랜드 제품보기

사조 로하이 참치는 참치의 영양학적 특성인 저지방과 고단백질의 컨셉으로 지방이 낮아 로우(Low), 단백질은 높아 하이(high)를 줄여 로하이라는 브랜드로 1988년 선보였다.  출시와 함께 획기적인 알루미늄캔과 원터치캔을 제품에 도입했고 업계최초 가미 참치캔 인 야채참치를 선보이며 참치캔 시장의 확대를 주도했다. 2009년 3월에는 참치 업계 최초 전 제품 HACCP 인증을 받아 더욱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감자샐러드, 찌개용참치, 해양심층수 참치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브랜드 유래

로하이는 참치의 영양학적 특성인 저지방과 고단백질의 컨셉으로 지방이 낮아 로우(Low), 단백질은 높아 하이(high)를 줄여서 만들었다. 출시 당시는 참치의 영양을 강조하기 위해서 만들었지만 웰빙 트렌드와 함께 다이어트 식품이 조명을 받으면서 로하이 브랜드를 더욱 강조하게 됐다. 2011년부터는 사조그룹에 축산산업이 강화되며 선보이게 되는 축육햄에도 브랜드를 적용할 예정이다.

브랜드의 역사

  • 로하이 사조참치
  • 1988년 로하이 사조참치 런칭
  • 2009년 업계최초 가정용 전품목 해썹(HACCP) 인증
  • 로하이
  • 1990년 국내최초 로하이 팝콘 런칭
  • 1994년 로하이 포크런칭(국내최초 완전자동화 도촉 시스템 도입)
  • 2011년 로하이 햄 런칭